이용안내 FAQ

뒤로가기
제목

신용카드 결제/가상계좌 이용시,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습니다.

작성자 오카(ip:)

작성일 2018-01-04 10:17:59

조회 16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
· PC 환경 또는 카드사별 EXE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아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· 결제수단 선택 후 [바로 결제하기]를 클릭 시 결제창이 나타나지 않은 경우, 아래와 같이 진행하시기 바랍니다.

1. 임시파일 및 쿠키 삭제
    - [인터넷 익스플로러 > 도구 > 인터넷 옵션] 클릭 후 일반 탭에서 검색기록, 쿠키 선택 후 삭제

2. 카드사별 EXE 프로그램 수동설치 방법

결제모듈설치파일 : http://www.kcp.co.kr/technique.plugIn.do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고객센터

010-5844-9600

Fax :

월 ~ 금 오전 09:00 ~ 오후 06:00

점심시간 오후 01:00 ~ 오후 02:00

토 / 일 / 공휴일은 휴무

BANK INFO

우리은행 1005-102-346355

예금주 : (주)오카

  • 카페24
  • 올더게이트
  • CJ대한통운
  • 공정거래위원회
  • 현금영수증
화살표